"대검을 다루는 닌자가 될거야!!" 하고 키운 시노비인데...

분신이 따라하는 스킬은 덥슬, 크로운, 뮬리넷, 쿠나이, 포멀비트뿐입니다
그러니까, 분신이 없을 때 저 스킬을 사용하면
분신 사용하고나서 쿨일 때 못 쓴다는 소리인데..
저 5개를 빼면 남는 스킬은 스카이라이너밖에 없어요= 3=);

평소에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 분신 쓰는 의미가 없다
분신을 사용하고 스킬을 사용한다 → 평소 사냥은 뭘로?

이 상태라서=_=;

이번에 받은 랭초권을 이용해서 랭초 시키고
키워야했던 스콰이어나, 키우고싶었던 캐터+랜서로 바꿀려고 합니당

아무래도 이지런 대상 캐릭터니까, 육성이 무난한 캐터+랜서로 가는게 좋겠지요

우왕좌왕

그리고 내일 8차 밸런싱에서 마타도르가 나름 상향(?)되었는데
사실 딜적인 면은 전혀 없어서;

안그래도 커세어 자체가 뎀딜과는 거리가 멀고
그와중에 마타도르마저도 뎀딜과 거리가 있다보니

강제적으로 스라 사냥이 됩니다-_ㅠ...
그냥 바바리안을 뺄걸 그랬낭...

그래도 옷이 예쁘니까 괜찮아!! 로 버티는 중입니다

어쨋거나 커세어를 살릴만한 트리가 없다는게 많이 아쉽네요

7차 밸런스 업데이트에서, 링커의 조인트 행낫이 광방비 0에서 1로 너프되어서
조인트행낫+매직 미사일 콤보가 약해진것도 아니고 아예 못 쓰게되었습니다

매직 미사일은 위저드 3서클의 한줄기 빛인데 그게 없어지고...
룬캐스터는 원래부터 사냥에 어떠한 영향도 없고(....)

진짜로 이 트리에선 링커와 페더풋만이 멀정하게 사람구실해주는 역할이지요-_ㅠ
정말로 다행이지만, 페더풋이 강해서 할만합니다

물론 할만하다는거지 좋은건 아니어요ㅠ_ㅠ

지금 룬캐스터는..
정의의 룬 캐스팅하는 시간에 평타 때리는게 더 강합니다
파괴의 룬도 거의 마찬가지어요

그와 반대로
내일 꽤 날아오를것 같은 머스킷티어

안그래도 쿼렐슈터 개편으로 사냥이 편해졌는데
스나이프가 2서클로 올라감에 따라 데미지 증가+스킬포인트 절약
세레니티 사용 후 느리지만 이동이 가능해지면서

단순히 '이동하면서 사용'하는게 문제라 아니라
'몹에게 밀려나거나 스킬 캔슬로 움직여서 버프가 풀리는' 경우가 없어졌습니당

거기다 쿨타임이 줄어들어서 사용하기도 편해졌고
자체 버프가 2개가 생겼는데
하나는 방어력을 무시하는 버프고, 하나는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키는 버프입니다

내일 이후에 꽤 할만해질것 같네요

[ 소소소하하펜펜펜마 ] → [ 소소소펠펠펜펜펜+마 ]로 변경했고
마타도르 해금퀘 중이긴한데... 퀘스트 템이 정말 안나오네요ㅠ_ㅠ

사냥을 안하더라도 수녀원은 꼭 돌아야하는데

지금 축복석이 개당 170~190정도 합니당

캐릭당 축조 3개씩(토큰 유저 기준)이니까
10캐릭이면 축복석 3개 = 약 500~600만 실버입니다

첫번째 숙소에 10명과 2마리

두번째 숙소에 8명과 1마리가 있네요

하루에 18 x 3 = 54개 = 축석 5개 = 약 800만 실버 이상이네요?
...오호;

무기 구하러다니지 말고 축조 모아서 사는게 나을것 같네요;

+9 비엔나 메이스, 아크메이지 뱅글 2개, 안경이 유일하게 비싼 템인데
민첩이 디게 높네요ㅇ_ㅇ)... 내가 뭘한거지;

공중몹 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