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클링이 너프되어서(응사 자체는 좋아졌습니다만, 응사를 유틸로만 쓰는 트리에선 너프)
트리를 바꿔야되나 고민했는데

딱히 그럴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서클링의 광방비가 0 → 1로 너프되어서
(원래도 있어야했지만) 광공비를 챙기기 위해 부베 투사 건틀릿을 준비했습니당

예전엔 엄청 비쌌는데 지금은 엄청 싸네요;
장갑에도 이것저것 옵션붙은 템이 많아서 그런건가...

광공비를 더 늘리기 위해서, 스콰이어를 하나 생성하려고합니다
부캐들이 잔뜩!!

이건 광공비 2인 상태인데,
한번 공격하면 여러마리에게 공격이 들어갑니당

이건 광공비 0인 상태
트리플샷이 스플레시(정확히는 번개) 공격이지만
광공비 2일때보다 적은 몹에게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미뤄왔던(캐릭터 밸런스 + 초기화 이벤트 + 불릿마커 해금 퀘스트 등)
무르밀로가 되었습니다~_~

무르밀로 코스튬은 옷이 아무리봐도 별로라서(...)
펠타스타 옷으로 했는데, 색 때문인진 몰라도 어인투구랑 그럭저럭 어울리네요

특성 찍는데 최소 2200만정도 필요합니다=_=;;
물론 저 특성을 찍으면 어마어마한 뎀증이 되지요

그래도 비싼건 비싸요-_ㅠ

하이킥

그렇게까지 하이하진 않네요(...)

박치기 (헤드버트)

투구 안쓰고 사용하면 캐릭터도 스턴 걸립니다(...)
근데 투구 쓰고 사용하면 스턴도 안걸리는데다가 데미지도 늘어나요

방패 휘두르기 (스큐텀 힛)

이거 소리가 신기합니다;

도약 공격 (프렌지드 슬래쉬)

스킬 자체는 위에 있는 스킬에 비해 좋은것 같진 않은데
배쉬로 몹 몰아서 이동겸 공격하거나, 몹 몰고있는데 둘러쌓여서 맞고 있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당

사용하면 몹에게 스턴도 걸어서, 여기서 그대로 다른 스킬로 연계하는것도 좋아요

[ 위위위 링링 룬 페페페 ]에서, 룬캐스터는 정말로 사냥에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었는데
이번 패치로 링커의 조인트행낫+위저드 매직미사일 콤보가 없어졌습니다-_ㅠ

위저드 3서클은 룬캐스터의 캐스팅을 빠르게 해주고, 몹에게 맞아도 캐스팅을 안끊기게 하는 역할인데
그나마 쓸만하던 행낫매미가 없어져서...

위저드 3서클도 도움안되는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실제로 저 트리로 사냥하면, 링커와 페더풋 스킬만 사용해서 사냥합니다;
위저드랑 룬캐 스킬을 쓰고싶으면 몹 없을 때 써야할정도로 쓸모가 없어요

초기화권을 주니, 이 기회에 아예 바꿔볼까 싶기도한데
곧 위저드 개편이 있다고하니... 고민중입니다-_ㅠ

[ 소소소펠펠펜펜펜마 ]에서 [ 소소소하하펜펜펜마 ]를 하다가
다시 [ 소소소펠펠펜펜펜마 ]로 돌아갈 예정입니다만...

소드맨의 컨센트레이션이 공격횟수가 아니라 타격대상마다 -1이 된다고해서 난감해졌네요@_@;
민첩위주 캐릭이라 컨센 데미지가 굉장히 좋았는데, 타격대상마다 -1씩 줄어들면
쿨마다 사용해도 컨센 유지가 불가능할텐데...-_ㅠ

쿼렐슈터의 런닝샷 지속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되어서
사냥이 엄청 편해진 머스킷티어

하플라이트의 '스태빙'이 예전보다 엄청나게 빠르게 연타하게 바뀌어서
스태빙을 마스터해두면, 상당히 뎀딜에 도움이 될 정도로 좋아졌습니당

예전과 다르게 연타 시간이 짧아져서 페인배리에어 의존해야하는것도 줄어들었지요

메르겐과 같은 이유로 응사 1서클을 챙겼고
스킬에도 자체 광공비가 있어서 서클링의 혜택을 많이 받을것 같은 불릿마커지만

이번에 초기화해서 응사를 빼고 [ 아아쿼쿼쿼로로불+불 ]을 할 예정입니다
위에 적었듯 스킬에 자체 광공비가 있어서, 응사가 꼭 필요하진 않거든요

[ 아쿼쿼쿼로로감불+불 ]도 괜찮다고하던데, 아처 2서클의 치명타 발생이 워낙 좋다보니...
초기화 기간이 정확히 언제인진 모르겠지만 적어도 다음주 목요일까진할테니
좀 더 생각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이번 쿼렐슈터 런닝샷이 곱연산에서 합연산으로 바뀌어서
그 문제로 유일하게 너프되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평타+런닝샷인데
불릿은 일반 평타가 아니라, 더블건 스탠스 데미지가 들어가거든요

하지만, 데미지가 줄었더도 지속시간이 무한이 되었으니 그렇게 너프같진 않습니당

커세어는 그냥 예뻐서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