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비스 4년만에, 스토리의 중심격인 여신과 관련된 캐시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그러는김에 접속 화면도 가비야 여신으로 나왔는데

캐시템 자주내도 좋으니까, 좀 게임 스토리랑 연관된 코스튬 좀 내주면 좋겠어요
여신과 구원자에 대한 이야기인데, 이번거 제외하고 나온게 적대 진영인 길티네 인형 코스튬뿐-_-

토스레인저나 탐정, 교복도 예쁘긴한데.. 좀.. 게임에 대한거 먼저 내주고 나왔으면하네요

신규 스토리인 '마지막 계시'의 선행퀘가 나왔고
선행퀘에서 마신중 최약체인(...) '라가나'가 나오는데...

네링가를 지켜야하는 퀘스트인데, 네링가가 1대만 맞아도 죽습니다(...)
이거 때문에 선행 퀘스트 자체를 못하네요

어휴우ㅇ_ㅇ)...

암튼 신규 클래스 일러스트 조각

위부터 순서대로, 위저드-소드맨-아처-클레릭-스카우트로 예상

위에서 2번째 인물의 머리에 매화 꽃이 있으니, 매화검사가 맞는거 같습니다
초기 일러스트와 엄청나게 달라졌네요ㅇ_ㅇ);

위저드는 부두술인가 싶기도하고... 무당같기도 하고..

매화검사는 예전에 하이랜더 상위 클래스가 될거라는 추측만 있었지만
리빌드 이후 모든 클래스의 등급이 없어져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쇠뇌는 특정 목적 외에는 못쓰는 무기인데 저걸 또 어떻게 살릴건지 궁금
스킬을 쇠뇌 고정으로하면 클래스 조합에서 망해버릴것 같고
무기 제한이 없다면 데미지 낮은 쇠뇌를 쓸필요가 없을테고-_-;

클레릭은 현재 인퀴지터와 질럿 말고 이렇다할 물딜러가 없는 상태에
인퀴지터와 질럿의 존재감이 워낙 강하다보니
크루세이더가 나와도 팔라딘 취급받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스카우트는.. 쟤는 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