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본 처음에 스쳐지나가던 안쟈나프 아종

그리고 독공격이 더럽던 토비카가치 아종

불대신 번개네요

번개 콧물(...)

월드쪽 몹이라 그런지 몰라도 간파가 잘됩니당

원래 못하던게 맞지만, 아본에서 유난히 간파가 어렵다고 느꼈는데
신규 몹 때문이 맞았어요-_ㅠ!!

그리고 정신없이 더러운 티가렉스

얘는 안쟈나프 침대까지 찾아오네요;

암튼 박치기 엔딩

이번엔 오도가론 아종

리오레이아, 오도가론, 발자하크는 제가 심심할때마다 잡을 정도로 친한 몹이지요(...)

역시 간파가 잘되요!!
신규 몹이 문제였어!!

암튼 오도가론 아종도

박치기 엔딩

제가 상태이상 대처를 엄청나게 못하다보니
토비카가치 아종은 상당히 힘들게 잡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안쟈나프 아종이랑 오도가론 아종은 그냥 시간만 늘어났지 월드때랑 비슷하네요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