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몹 아종이 주르륵 나올 줄 알았는데, 아본 몹 아종도 나왔네요

솔직히 원래 디노발드랑 뭔 차인지 잘 모르겠고, 사냥 성공

아니야, 좀 도와줭(...)

분명 바로 달려왔는데도... 연로 하나 더 넣어야하는데 이베르카나가 방해하네요;

여기오기전에, 개미둑에서 한번 보긴봤는데..
싸우다가 날아가더니 그대로 없어졌습니다-_ㅠ

3번째 시도만에 성공

벨리오로스 말고는 3번 내로 성공하네요ㅇ_ㅇ)
벨리오로스는 39째에 성공(...)

엄청 움직이고, 얼음벽 패턴 때문에 꽤 어렵긴한데
픽픽 수레행같은건 아니고, 클리어 시간이 좀 길어지기만 하네요

탐색 몹은 약한건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암튼 홍련 바젤도 사냥

잠시 방어구를 버프바로 → 얼찌 레이기에나로 변경하고 곰팡이 발자하크

틱데미지가 상당히 아프고, 바닥에 설치형 공격?같은것도 무시하지 못하겠더군요;

그래도 패턴이 일반 발자하크랑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아서
몇번 잡아보면 곰팡이 발자하크도 만만해질것 같네요

이베르카나 방어구랑

곰팡이 발자하크 방어구

둘다 예쁘니까 둘다 맞춰야징!!

..근데 퀘스트가 없네요?
좀 더 진행해야 나오는건가..-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