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상여자(...)

제노지바는 나름 괜찮은 디자인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얘는 왜 이러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옷 벗고 뭔가 닮은듯한 모습으로 공기팡 레이저 쏘네요

재빨리 안-이슈왈다 뒤로 가지 않으면 못 피해지는것 같아서
여기부터 처음으로 귀환옥 사용

암튼 클리어*' v')

공기팡만 잘 피하면(특히 스턴 걸렸을대) 크게 어려운점은 없네용
물론 어려운점이 없다는거지 쉽진 않은거긴한데
몇번 때리고 맞아서 포션 마시고를 반복하네요-_-;;

네르기간테는 월드 초반부터 끊임없이 나오네용
엔딩보니 자정작용이라는데...

그러고보니 몹마다 대표하는 속성같은게 있으니
네르기간테도 그런거겠네요

네르기간테 속성은 '가시'인줄 알았는데(...)

숙소가서 짐 정리하다보니 머리카락이 추가되었길래 좀 더 긴걸로 바꿨습니당
허리나 궁디 밑까지 오는 머리는 없나아

이베르카나 태도

해ㅍ..가 아니라 네로미에르 태도

안-이슈왈다 태도

성능이 꽤 낮아도(!) 좀 깔끔한 무기를 쓰고 싶은데
철도 업글한거랑, 위 3개, 속성 태도 몇개 챙기면 되겠지요ㅇ_ㅇ)

곰팡이 발하자크 방어구도 맞춰야징*' v')

그나저나
인도하는 땅은 그냥 탐색으로 계속 사냥하는거라 뭔가 미묘하네요
퀘스트가 있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