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슬액을 새로 만들어 왔습니당ㅇ_ㅇ)

충전할때 말곤 머리만 집요하게 노리기!!

기회가 있음 벽꿍도

세팅을 잘못해서-_-;
원래 복장에다가 포수주를 넣었었는데.. 매미한다고 별 생각없이 방어를 넣어놨더니;

3 페이즈가 시작하고나서 1차 파괴 성공

격룡창 맞추고 BGM변경

브레스는 잘 피하다가, 갑자기 카메라가 90도 돌아가서 한번 죽었네요-_-;

얼마 안가서 머리 2차 파괴 성공

생각보다 금방 파괴되는걸보니..
단순히 튼튼한게 문제가 아니라...
머리를 때리는것 자체가 어려워서 부파를 못했던거 같기도하네용

토벌 성공*' v')!!

사실 이번판은 클리어 목적이 아니라
영상을 찍고 그거 보고 분석하려는게 목적이기도 했고
2 페이즈에서 머리 부파못해서 이번판도 안되겠거니했는데
의외로 쉽게 클리어 되었네요;

생각보다 공격도 많이 못한거같은뎅;
머리 공격이 지나치게 효율이 좋은건가아..

그래도 생각해보면
태도로할때는 머리 때릴 기회 자체가 없었던거같기도 하네요ㅇ_ㅇ);

시간이 정말 간당간당했네요;

사안 1개 습득

슈미(아이루)가 기특하게 사안 훔치기 성공(..어떻게 훔친거지)

원래 목적대로, 영상 분석하고 좀 더 다듬으면
20분 중반대로 될거같기도하네요

상의 재료가 전부 다 모여서 5셋이 가능해졌는데...
무기가 없어서 무기 만들까 고민중입니다-_ㅠ

다른 무기도 만들어야해서 어차피 더 돌긴해야하는데
지금 제일 급한게 역전왕 이베르카나라서-_-;

이번주 금요일까지라서 빨리 잡아야하는데
그럴려면 무기를 하는게 맞는거같기도하고...
뭐, 그냥 몇번 더 밀라 잡는게 맞겠지만 너무 부담스럽네요-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