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미슬액으로 밀라 한번 더 토벌해서 밀라 태도까지 만들었습니당
문제라면 밀라태도의 역회심을 상쇄시킬만한 장식주가 마땅치 않은거랑...

딜보단 생존을 우선시 하다보니
버섯애호가/정비/정령의 가호를 챙기고싶은데
그렇게되면 거의.. 간파 말곤 딜관련 스킬이 없네요(...)

역전왕 이베르카나는 대실패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한번도 토벌하지 못했습니다-_ㅠ

호석만 강화하면 되는거라 딱 한번이면 되니까 기간안에는 되겠지 했는데
그걸 못했네요;

너무 밀라보레아스한테 시간을 많이 쓴듯

그동안 못잡았던 맘타로트도 여유있게 성공*' v')

지금까지 솔플로 못 잡은 몹은
1. 베히모스
2. 무페토지바
3. 역전왕 네로미에르
4. 역전왕 이베르카나

이렇게 4마리뿐이네요*' v')
밀라만 유일하게 슬액으로 잡은거고, 나머진 전부 태도로 했으니 나름 만족

알바트리온-밀라보레아스-맘타로트 잡으면서
무기랑 덧입기 만들어야겠네요ㅇ_ㅇ)

그리고 회복강화만 달려있던 무기도 좀 강화좀 해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