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토리(마신 퀘스트)도 끝까지 한거같구

종려 스토리겸 메인 스토리 후일담도 끝

최근까지 화속성 딜러가 호두밖에 없어서(호두, 엠버, 신염, 향릉) 설산 정상에 못 올라갔었는데
연비가 추가되어서 드디어 올라왔습니다-_-;
겸사겸사 무상의 얼음도 녹이고

이제 타르탈리아/감우 스토리 하고..
그동안 신경쓰지 않았던 상자/신의 눈동자/미션석(?) 해야겠네요

[ 행자-감우-호두-바바라 ]는 여전히 기본 조합
여기에다가 속성에 맞춰서 종려나 연비로 바꿔서 하고 있습니다

바람속성은 특별히 쓸곳을 못 찾아서 행자로도 충분한데
진이 힐이 있어서 아마 진은 키워야할지도...?

얼음속성은 감우가 있고, 감우가 딱히 이렇다할 문제가 없다보니
디오나, 중운, 케이아는 아마 안 키울것 같고
신규 캐릭도 아마 넘겨야할거같네요ㅇ_ㅇ)

불속성은 호두랑 연비만으로 충분하니 패스
향릉은 괜찮은데 너무 시끄럽고(...)
신염은 불속성보단 물리딜러 느낌
베넷은 한손검을 싫어하고(행자 제외)
그래서 연비 나오기 전까진 엠버였는데, 연비가 나왔네요(...)

번개 속성은 레이저 키우다가 목소리가 너무 듣기 싫어서
리사로 했지만 일단은 보류
예전 이벤트때 북두를 뽑았어야했나..-_ㅠ

물속성은 바바라에게 딜템(공력력증가, 치공 증가, 물속성 증가) 입혀놓고 힐러로 쓰는중(...)
모나는.. 제가 생각하던거랑 느낌이 달라서
아마 바바라로 수속성이 부족하다면 행추를 할거같습니당

바위는 알베도 제외하고 전원(이래봐야 3명) 다 있는데
3명 모두 괜찮은편이지만.. 바위 쓸 일 자체가 별로 없네요

예전에 교관 쓰다가 바꾼거 그대로네요

체력이 너무 낮아서 체력템이 필요한거같은뎅..
그보다 보스잡아서 활을 만들어야하는데, 활 원형을 안주네요-_ㅠ..

불마녀 성유물 끼워준걸로 기억하는데 왜 전쟁광에 무인이지-_-;
분명 예전에 바꿨었는데;
장착했던 성유물도 3개가 없어진거보니 갈아버린거같네요;

무기는 만국항해용해도로 바꿀 예정이고
강공격하면 스테미나 소모 없애주는 성유물이 있었는데
그걸로 바꿔볼까 생각중..

페보창 대신 흑술창을 껴볼까했는데
바위날리기(...)가 생각보다 쏠쏠해서 이대로 갈듯

바바라한테 무기 뺏길 예정(...)

렙업도 해야하고.. 무기도 강화해야하고.. 특성도 올려야하고=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