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신의 눈동자 공양 끝

눈동자 찾는 아이템이 소모품이라 좀 힘들었는데;
바위신의 눈동자도 이렇게 해야-_ㅠ

설산쪽에 있던 기둥은 저렇게 보이는군요

왜 이리 상자가 많이 남은건가아

상자 찾다가 숨겨진 퀘스트도 완료

바바라는 악단 -> 기사도 -> 악단 -> 몰락으로 변경

공격%, 물증뎀, 치명 확률 입니당

연소하면 8000, 연소없으면 3000정도 나오는데
딜이 어떻든 기사도보다 사용하긴 좋은거같네요ㅇ_ㅇ)

공격%보다 체력%를 써서 힐량이라도 늘려볼까 했는데
그걸로 힐량 늘려봐야 미묘할거같으니 이대로 가는걸로ㅇ_ㅇ)

감우도 악단에서 얼음바람으로 변경할려고 모아뒀습니당
이것도 공격%, 얼음증뎀, 치명확률인데.. 레벨업시킬 모라랑 잡성유물이 없어서 대기

높은데서 보면 보일 줄 알았는데..-_ㅠ

이번 기원은 유라보다 북두를 바라고 있는데..
감우가 있다보니 딱히 끌리지 않네요ㅇ_ㅇ)
뭐..지난번 종려가 워낙 취향인것도 있긴해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끊어진것도 그렇긴하지만

외모+목소리+지식+허당(?)+수명물(?) 최상의 조합..!!

행추는 이미 있고, 행추는 별자리도 완성된 상태라 별 생각 없고

신염도 보유중이고..별자리는 3개인가 찍었던걸로?
연비 나오기전까진 신염으로 불속성하려다가, 속성은 그냥 거드는 느낌이 강해서 패스

유라도 쎄긴한거같고, 대검 강공 모션도 다이루크처럼 연타식이라 괜찮긴한데..
감우랑 속성이 겹치는게 제일 크고, 유라도 신염처럼 물공 위주에 속성은 거드는 느낌이더라고요..?
아니면 제가 사용한게 잘못된걸수도있긴하지만= 3=;

북두는 상상한거랑 조금 다르긴한데..
스킬이 카운터라서 제가 제대로 못 쓸거같은 느낌이-_ㅠ

으으음...
이번 뽑기는 그냥 건너뛰면서 보석 모아야겠네요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