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등급 7등급 달성

8등급이 되어야 다른 선계를 열 수 있네요ㅇ_ㅇ)..
선력 때문에 선계 2개는 되어야 제대로 놀 수 있을텐뎅

굴러다니는 바위까지 끌어모아서 선력은 20000

원래 오른쪽 저 공간에 건물들 빼곡히 있었는데
캐릭터 4명 배치하려면 다 빼야하더라고요;

지금 저 상태에서 아무것도 추가 못하는데
하우징을 하고 캐릭터를 데려와야하는데...
꾸미면 캐릭터를 못데려오고, 캐릭터를 데려오면 꾸미질 못하고;

거기다 가만히 서있기만하네요ㅇ_ㅇ); 흐음

평소에도 종종 마을에 캐릭터들이 돌아다녔으면 좋을거같네용ㅇ_ㅇ)

귀엽긴한데.. 이벤트 자체는 그냥저냥
시간 떼우기용인거같네요

행자는 피날레 4셋으로 변경
뒤에있는 성배는 물리 피해인데, 깔맞춤 못한게 아쉽네요;

호두는 저 보라색들을 황금색으로 바꾸고...
시계를 체력%로 해놨는데, 공격력으로 바꿀까 싶네요

종려는 그냥 막 가져다 쓴거라;
응광꺼 뺏어와서 천암2+반암2셋으로하면 되겠지만
성유물 렙업할 재료가 없어서 잠시 보류중

예전에 가장 원하던 다이루크였지만 지금은..

바바라 추가

별자리 2개찍어서 증뎀 15%

단일 강공으로 40000대로 나오네요ㅇ_ㅇ)

캐릭터는 늘어났지만 조합풀은 그대로(...)

행자, 감우, 호두는 마지막 돌파해놨고
지금은 종려랑 바바라 돌파 재료 모으는 중

응광, 디오나, 북두, 연비 80까지 키우고
모나, 진 키우면 되려나아

베넷이랑 행추도 키워야할거같긴한데..흐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