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이라고해봐야 지난번밖에 없었지만
이런 이벤트성 비경은... 컨텐츠적으 라이트한 저에겐 너무 어려워서=ㅅ=;
대충 돌리면서 모라만 챙기고 말아야겠네용

"어..유라 성물 렙이 몇이더라"하고 보니까 4~5렙인거보고 경악

최근에 맞춘 노엘도 16렙인데;
유라는 저걸로 싸울만해서 올리는걸 까먹은건가아..

종려는.. 지금 HP/바위피해/치명타확률인데
전부 HP로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당
그러는김에 무기도 흑술창으로 바꿔서 HP 5만을 노려보기로!!

근데 성유물도 없고 레진도 없어서 언제가 될지는;

응광 성유물도 낮았구나;

어어.. 어쨋든 부캐라인(70렙)에 올리기 위해 키우는 행추
별자리 완성한 캐릭 우선, 그 이후엔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효율같은거 생각안함) 하는거라
베넷은 키우더라도 한참 나중입니다

예~전에 행자가 사용하던 5재련 제례검

다음은 모나를 키울려고했는데
모나는 포지션을 잘 모르겠네요ㅇ_ㅇ);

별자리 옵션만 보고 딜러인가 싶었는데
E스킬은 어그로용 스킬이고, Q스킬은 데미지가 높긴하지만 딜뻥이 되는데다가
무엇보다 Q스킬 쿨타임이나 원소 소모가 적어서..흐으음

행자 말곤 바람 캐릭이 없었고
진은 E스킬이 몹을 날려버리는게 너무 싫어서 일단 보류
그래서 설탕도 조금씩 올리고는 있는데..

...법구가 부족하네요-_-;
이나즈마 나오면 바로 법구부터 챙겨야징

캐릭 렙도 모험등급 대비 낮고
사실상 감우 제외하면 전부 세팅이 덜된 상태다보니
나선비경 12층은 1번방부터 막히는중;

조합바꾸고 버프템을 써도 안되니..
최소한 서브딜러라해도 80렙은 찍고 특성도 좀 찍어둬야할듯싶습니당

행추, 모나, 설탕, 향릉만 70찍으면
다시 주요캐릭들(현재 80렙들) 스펙 좀 맞춰야겠네요

10명 조금 넘는거니까, 캐릭을 많이 키운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과금을 별로 안하니까 이렇게 부족한건가아

경험치책이나 특성/성유물 파밍하려고 하루에 한개씩 모아서
5개 모이면 몰아쓰고 있습니다-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