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건 호두가 쓴 글이 아니다..!!!

..그보다 초기에는 저런 편지가 오면
진짜로 기다릴 줄 알고 찾아갔었는데-_ㅠ;

HP%/HP%/치확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상태에서 과연 반암2셋이 필요할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당
2세트로 뭐 할게 있는것도 아니라서, 이나즈마에서 나오는 원충 성유물이나 챙겨볼 예정

왕관도 HP% 로 바꾸고, 무기도 흑술창으로 바꾸면 HP가 5만에 가까이 나올거같은뎅...
캐릭풀이 애매하게 갖춰져서 종려를 서브딜로 쓰다보니 이런것도 고민이군요ㅇ_ㅇ);

몰락4셋 바바라는 몰락2셋+검투사2셋으로 변경 예정 E스킬 쿨타임 때문에, 4셋 옵션을 제대로 못 쓰는거같더라구용

그나저나 극초반 제외하고는
바바라를 순수 힐러로 써본적이 없네요ㅇ_ㅇ);

피리검에다가 청록색2셋+검투사2셋 (공격%/바람/공격%)

의외로 원충이 그럭저럭 되고
Q스킬 회복량도 무난하면서
평타딜로 조금씩 회복하는것도 무시할정도로 적은량이 아니라서
세팅 잘 해주면 진짜 올라운더 캐릭터일것 같네요ㅇ_ㅇ)

...저는 힐러로 쓸 생각이 가득하지만요(...)
바바라를 딜러로! 진을 힐러로!

회복량도 괜찮, 실드도 있어서 좋긴한데...
종려 때문에 상대적으로 느끼는건지 몰라도, 실드가 너무 얇은거같습니다-_ㅠ...

모나는 여전히 어떻게 사용하고/조합해야할지 고민중

그동안 훌륭한 간식이 된 흘호어 구이 양산은 잠시 중단하고

세계평화+태평성대 양산 준비중

모든 지역 100% 찍고, 남은것도 샅샅히 찾은거 같은데...
이렇게 몇개씩 보이네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