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푸는데 40분정도 걸린듯-_-;
처음엔 아예 켤줄도 몰랐고; 하나 하나 맞추다보니 꼬이더라구요-_ㅠ

몰락4셋에서 검투2+몰락2로 바꿨지만
감우 Q스킬 1타랑 비슷하네요

행자 평타보다 비슷한데.. 조금만 더 쎄면 딱 만족스러울텐뎅..
부옵 신경쓸때가 온거같지만... 바바라 역할 생각해보면 다른 캐릭이 우선인지라-_ㅠ

딸인데요..

좀 길게 이어지는 퀘스트는 장비 퀘스트군요

이거 찾는데만 20분 걸린듯
원소시야로 봐도 여긴 안가르키던데-_-

이거 보상도 장비

저 몹들 뭔가 무서워요-_ㅠ...
얼려서 때리면 되긴하는데 뭔가.. 딜이 꽤 쎄게 들어오는 느낌이라

카즈하 안뽑고 모아둔 원석으로 응광이 5돌째
바위 캐릭터는 스킬 색이 예뻐서 다 키우려다가(알베도는 없어서 못키움)
좀 키우다보니 응광보다 노엘이 더 우수하다고 판단했었는데
6돌이 되면 달라질수도 있겠네요ㅇ_ㅇ)

설마설마 했는데 이런식으로 찾아야하는 비경이었다니

치확끼면 60%까지 올라가고
얼음셋 옵션으로 20~40%까지 올라가니
치확셋은 필요 없을거같아서 치피도 하나 올렸습니당 (당연히 부옵은 망옵-_ㅠ)

치피 끼면 30%대라서.. 실제 데미지는 오르긴했는데
치확끼면 100% 치명타라 좀 고민되긴하네요

꽤 많은 상자를 연거같은데 아직 6레벨-_ㅠ

탐사도도 84%, 65%, 83%

번개 씨앗 레벨을 높여야 열 수 있는 상자나 신의 눈동자도 있다보니
몬드랑 리월하고는 다르게 의무적(?)으로 상자를 찾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녀야하네요

12번 기원내로 픽업 캐릭터 확정인데
아야카 전설퀘로 써보니까 좀 아닌거같기도하고...
요이미야도 스킬이 예쁘긴한데 활평타는 제가 힘드니깐(...)

다음 버전에 라이덴이 나온다고 들은거같지만
바로 나오는거보단 다른 캐릭 나오다가 몇개월 뒤에 나올거같으니
일단 뽑아두긴해야겠는데

제가 기대했던거보다 별로라서
응광 6돌 때문에라도 계속 원석 긁어모아서 기원해야겠네요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