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예뻐랑

평소처럼 먹을거나 모라 얘기할 줄 알았는데
달달한 페이몬이네요

볼살 잡아 댕겨보고싶다아*' v')

11층은 실드무시 지속딜이 들어오는거라
그동안 힐러 안키운 사람들은 고생하는듯한데
저는 항상 힐러를 챙겨둬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네요ㅇ_ㅇ)

다만 감우랑 호두 2명이서 모든 딜을 맡아서 하다보니(...)
둘이 빠지는 시간이 길어지면 무조건적으로 1별씩 비네요ㅇ_ㅇ);

전반부 캐릭 분배를 잘 못 해서 실패=_=;

실드가 부족해서 죽은 일은 없어서
종려를 흑술창+올HP세팅으로 하는건 뭔가 손해보는거라 생각

페보창이나 화박연에다가
천암2+왕실2에 HP/HP/치확옵션으로 구하구
지금까지 써온대로 서브딜로 쓰는게 맞는것 같아서... 고민중입니다
왜 고민이냐면... 성유물 구할 레진이 항상 부족해서요-_ㅠ

경험치 2배가 잘 떠서 오늘자로 라이덴 세팅도 '일단'은 끝

명함에 낚시무기로 이정도면 괜찮은 성능이네요ㅇ_ㅇ)

다만 번개라서.. 어떻게 조합해야할지가 조금 난감한게 문제
북두, 피슬도 마찬가지였고...

원소폭발 스킬 소모량이 많은 캐릭터로 조합하고
속성보단 물딜마냥 깡딜로 일태도 휘두르는게 나은거같은뎅;

그보다 번개속성은 실드 부수기가 정말 어려워서 그걸 커버해줄 캐릭터가 필요하고...으음

클레랑 다이루크 겸용 성유물 강화해야하고...
진 무기 강화해야하고...
모나랑 유라 성유물 강화해야하고...

근데 레진은 항상 없네요-_ㅠ..

어디서 레진 안떨어지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