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돌이었던 종려는 2돌

이걸로 천성 실드가 가능해졌으니
거의 안하는 멀티플레이에서 나름 존재감 생길지도

성유물은 바꾸는게 어떨까 생각중입니당
천성 실드가 되니까.. 왕실 빼고 절연 2세트 낄까나아

첫 5성인 감우는 1년간 0돌이었다가 이번에 1돌파

무기가 아무스였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무기 가챠는 안하니까, 상시에서 나온 천공이라도 만족중입니당

바바라는 물방울세트인데
딜세트로 바꿀려고해도, 물방울 세트보다 딜이 안나오네요(...)

결투의 창이 이번에 5재련이 되어서 호두 세팅은 끝

다음 기행무기는..
활이나 한손검이 없으니 하나 받고, 나머진 일월의 정수 5재련 가야겠군요ㅇ_ㅇ)

미코는 뽑을거고
라이덴은 명함인데 다음 픽업 때 1돌 하고 싶고

코코미는 지금 없는데..
아마 미코나 라이덴에 들어가는 돈이 얼마인지에 따라서
아예 안뽑거나 사다리 타기를 하겠네요ㅇ_ㅇ)

지금 코코미 성능이 어찌되었든간에
저는 필요성을 낮게 느끼고있다보니..

조금씩 평균 레벨 올리는 중

고로 밑으로는 60렙까지 돌파된 상태고
베넷 위로는 80까지 돌파된 상태
라이덴 위로는 90 돌파된 상태

몇몇 캐릭터 제외하고 전부 자기 성유믈은 있지만(부옵은 부실)
강화재료로 쓸 성유물이 없어서 성유물 비경 도는건 멈출 수가 없네요-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