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대로 구석구석 찾는 컨텐츠는 자신이 있었는데,
이동문 기믹으로 만나는 아란나라 한마리를 놓쳐서 좀 뒤늦게 했네요ㅇ_ㅇ);

사실 그전에 숲의 책을 다 안해서 길부터 몰랐었지만-_ㅠ;

암튼
아란나라 스토리는 아직도 깊게 남아있네요-_ㅠ..

여튼 숲 지역은 전부 100% 달성
물론 원신의 100%가 '최대'를 의미하는건 아니기에 한동안 돌아다녀야 겠지요ㅇ_ㅇ);

계속 미루던 사막 지역 탐험도 해야하고
사막 지역을 안가서 못 키운 적ㅇ..아니 알하이탐도 키워야하고오

지난번도 그렇고 이번에도 픽뚫이 끝자락에서 나왔네요-_ㅠ;

모나는 이제 3돌

개인적으로 힐러를 선호해서
치치 6돌을 빨리 올리고 싶은데 안나오네요=_=;

나히다랑 닐루는 현재 명함만 보유중

이번 복각에서 둘다 1돌씩 할려구 했는데
닐루 1돌이면 물 고리가 무한유지 될테니 좋을거 생각했었는데, 실제론 비용대비 큰 차이가 없고
나히다는 1돌도 좋고 2돌고 좋다고들 해서ㅇ_ㅇ)..

그래서 나히다 1돌이 바로 되었으면 닐루냐 나히다냐 고민했을텐데
모나가 나왔으니 나히다 1돌만 해볼까 싶습니다마는...

나히다는 복각 자주할 거 같은데 닐루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하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