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둘째치고, 본캐릭과 관련된 내용이라 오랜만에 테섭에 가봤습니당
경험치 비율이 본섭보다 높긴한데, 소탕권이나 배수토큰같은게 없어서 렙업 시간이 짧지 않고
돈, 템도 없고 초기화도 못하니 테스트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모르겠네요ㅇ_ㅇ);

테스트할 시간에 본섭에서 수녀원 돌고 축석 모으고 빨템 재료 파밍하는게 비교도 못하게 알차서
테섭에서 할 이유가 없어요=_=;

어쨋거나, 채플린 변경 내용이 햇갈리게 적어놔서-_-;

사크라멘트 : 신성 속성 추가 데미지가 삭제되고 신성 속성 추가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기존 대비 32배 증가)

신성 속성 추가 데미지가 주뎀이었고,
신성속성 추가 공격이 사크 10렙까지 올려도 케파 하나 잡기 힘든 그거 말하는건가 싶었는데
맞더라구요ㅇ_ㅇ)..

햇갈리지 않게 하나로 통합한다는건 좋은데, 데미지로서 의미가 없는걸 32배 증가시켜줘봤자...;

근데, 어차피 사크라멘트 자체가 데미지가 아니라 추가 타격을 바라고 쓰는거니까 딱히 손해는 없겠네요

올지능에 특성 없는 블레싱과 사크라멘트

기존처럼 4타는 그대로네요
어, 그럼 사크라멘트 작은 데미지가 증가한게 아니란 소리인데
그런것 치곤 사크라멘트 데미지가 너무 낮네요?

대체 뭐지

공격 스킬에 사크라멘트 데미지는 추가되지 않습니당

본섭은 스킬공격에 사크라멘트 데미지가 들어가지만
본섭 사크라멘트 데미지가 워낮 낮다보니
사크 데미지가 아니라, 사크 추가타에 딸려오는 블레싱 데미지가 목적이었죠

이번엔 올정신

블레싱이 2배 조금 넘게 증가했고, 사크는 1.8배정도 올랐으니 나쁘진 않지만...

제 캐릭터는 지능+민첩 캐릭이다보니
평타 데미지 상승, 스킬 공격시 블레싱 1회만큼 데미지 감소...정도겠네요

별차이없는것 같은데 왜 인벤에선 드러누운거징;
정신 기반이어도 블레싱 1타 말곤 큰 차이 없을것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