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에 읽을거리가 여기저기 숨어있네요;
이런게 있으면 좀 알려달라고오

하지만 내용이 좀 짧아서 아쉽습니당

신규 프리던전은 다이나 양봉지에 있는 나타흐 망루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던으로서의 난이도는 최상일테니, 가끔 힐팩 풀린 상태에서 마공몹이 몰리면 위험해지기도합니다
근데 힐/매스힐/페이드가 있어서 죽을 일이 없어요*´ v`)

오늘의 수익

다른 사람이 올린것보다 훨씬 싸게 올렸는데, 팔렸으면 좋겠네요+_+

정신산만한 숙소(...)

대체적으로 변한건 없지만, 몽크와 팔라딘이 추가되었습니다
둘다 물공이고, 둘다 최종 클래스는 인퀴지터에요

몽크는 올민첩+쌍쇄공으로 오라오라 러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버프를 사용하면 민첩이 300대까지 올라가는데, 민첩 500정도는 되야 오라오라 러시가 될 것 같네요

콰아아아─

계정내 유일한 양손둔기 사용 캐릭터입니다
뭐 양손둔기라고해서 던전 부수고 다니는건 아니지만요;

원래는 카발리스트였지만, 제가 파플을 거의 안하기에 랭크 초기화해서 팔라딘으로 변경했습니다
스킬이 추가/상향되었지만, 여전히 팔라딘은 딜러로서 역할하기엔 좀 애매한 느낌이 있네요

연습삼아서 샤울레이를 솔플로 돌아봤는데,
어디에서 주워온 장비와 방치된 스텟치고는 잘 싸웠지만...

공격 스킬이 5개중, 1개는 데미지보다 디버프용으로 쓰는 느낌이고
1개는 디버프가 없으면 반쪽같은 느낌이고, 1개는 차징 스킬이지만 데미지가 미묘하고
2개는 데미지는 괜찮지만 쿨이 길다는 문제가 있지요

본캐릭(클클프프프채플인)은 평타가 강해서 상관없고
몽크는 쌍쇄공이 무쿨기라서 항시 사용 가능하다는점을 생각해보면
상대적으로 팔라딘은 딜이 엄청 부족하네요ㅇ_ㅇ)

그래도 옷이 예쁘고 솔플은 충분히 되니까 상관없지요*'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