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보라는 길티네를 봉인을 준비했지만

길티네가 아닌 네임드 마족(...)인 템플슈터가 나옵니다

뒷처리는 계시자 몫(...)

바이보라는 길티네를 봉인하려고하는데
네링가는 방해하자고 합니다

이것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지 가물가물하네요;
스토리가 꽤 재미있어서 나름 빼놓지않고 읽고는 있는뎅..

발란디스 91관은 요즘 닥사로 유명한곳인데
거길 봉인하면 저는 어쩌라구요(...)

바이보라는 발란디스 91관과 길티네를 통채로 봉인할 계획이고
네링가와 계시자는 교묘하게 방해해야합니다

발란디스 91관에서 사냥하려면 적어도 340은 되야할것 같네요;
지금도 사냥을 못하는건 아니지만, 몹 이름이 저렇게 빨간색으로 나오면 경험치 패널티가 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미션 매칭중 인벤 매거진 쓰는 사람 발견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냥하기 위해 스킬트리를 바꿉니다

기존엔 블레싱을 마스터했었는데,
이번엔 블레싱을 아예 안 올리고 사크라멘트를 마스터했습니다

블레싱은 스킬포인트 15로 약 700의 데미지를 내지만
사크라멘트는 스킬포인트 10으로 약 800의 데미지를 내거든요
또, 사크라멘트를 올리면 종부성사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사크라멘트 * 1.3 = 종부성사)
사크 뎀지가 800이라면, 종부는 1000정도 나오겠네요

뎀지 1000정도로는 사냥에 큰 도움이 안되지만 기존 트리보다 뎀지는 높고
남는 스킬포인트로 매스힐을 더 올릴 수 있으니 사냥이 더 안전해졌습니당

소드맨과 클레릭의 기존 8랭크 클래스 2서클과, 신규 클래스 1~2서클이 추가되었습니다

소드맨은 마타도르, 클레릭은 질럿인데
마타도르인데, 예전에 공개된적이 있어서 펜서 상위 인줄 알았는데
원래 예정된건지 이번에 바뀐건지 몰라도, 8랭크 클래스로 추가되었네요;

질럿은 영상만으론 뭔지 모르겠네요;

암튼
9랭크까지 확장은 되었지만, 클래스는 8랭크까지라서
펜서처럼 6~8랭크이면서 3서클에 중요한 스킬이 있는 캐릭터들은
신규 클래스 2서클의 성능에 따라서 기존 3서클을 포기해야할 일도 생기겠네요

마지막 클래스를 되돌리는 기능이 추가된다고하니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ㅇ_ㅇ);

업데이트하는데 사전예약이라는게 어떻게 존재하는지는 궁금한데...
신청해두면 랭초권을 줍니다ㅇ_ㅇ)v

오호...

마타도르 2서클의 성능에 따라서 펜서 3서클을 2서클로 깍던지 해야겠네요-_ㅠ

방어구 바꿀려다가 이제서야 안건데
이번 패치 이후로, 던파의 '마법으로 봉인된' 아이템처럼 옵션이 랜덤으로 부여되는걸로 바뀌어서
싼 가격에 치발 올리는게 어려워졌네요ㅇ_ㅇ);

대신, 예전보다 돈을 더 투자하면 치발+민첩+@ 이런식으로 템을 맞출 수 있다보니 좋아지긴 좋아진건데...

그보다 새로 추가된 장비들은 상점 판매 가격이 0실버라서
저는 젬 강화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3=;

씨앗만 보이면 몰려드는 사람들(...)

어쨋든 하루 1수녀원은 필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