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욘 던전은 미어터집니다

포포링 이름이 빨간색으로 나오는걸보니깐, 여긴 20~25렙 정도쯤에 와야겠네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고, '먼저 공격하는게 임자'라는 느낌이 강해서 사냥할 수 있을지..

1. 사람이 많이 모여있어서 정신없고
2. 설명이 전혀 없는데다가
3. 겨우 클릭해서 렙에 맞는 퀘를 받으려고하면, 저런 메세지가 나옵니다-_-;

납품해야하는 NPC가 누구인지 설명이 휙 지나가버리고
몹 잡는 퀘스트는 안내판이 낙원단에 있으면서, 따로 마을로가서 NPC를 찾아서 퀘스트를 받아야합니다

퀘스트 보상은 몹 10마리 잡는거랑 비슷하다보니
퀘스트하려고 느릿느릿 돌아다니는것보다
몹 10마리 잡는게 더 빨라요ㅇ_ㅇ)

그래서 사냥하고 있는데
일반 몹을 잡으면 카운팅인지 확률인지 모르겠지만 엘리트 몹이 나옵니다

그리고 스틸을 하죠(...)

전부 다른 사람이지만, 어마어마하게 높은 확률로 스틸러가 꼭 있어요

엘리트 몹을 잡으면 나름 쓸만한 템이 나옵니다
무기가 나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마을은 물론 필드에 잡템을 구입하는 상인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그냥 NPC한테 파는게 훨씬 더 비쌉니다
저런 사람한테 팔면 손해니까 주의하셔야해요ㅇ_ㅇ);;

3명이 몰려다니길래 대체 뭔가 했는데

메인 캐릭터를 추적모드(알트+클릭)해놓고
부계정 2캐릭을 데리고 다니는거네요ㅇ_ㅇ)

밀린 템 쓰다가 깜빡하고 코스튬을 사용했네요= 3=;

라그에선 코스튬을 입으면 해제될 때 까지 못 싸웁니다

그리고 서버점검 보상으로 나온 버퍼인데

캐시템 달라네요

안줘.. 못줘어어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알파카를 안타고 다니는 이유가
알파카를 타면 캐릭터가 이상해집니다

복사 다리가 늘어났어욧(...)

그리고 애초에 저 치마는 저렇게 말려 올라가는게 아니고..
그냥 옆으로 타면 다 해결되는건데

1시간 했으니까 그만해야겠네요ㅇ_ㅇ);

1부터 10까진 프론테라 주변에서 메뚜기나 로다프로그 잡고
10부터 20까진 페이욘 주변에서 윌로우나 스포아 잡으면서 크고
20부터 암흑몹이나 페이욘 던전가면 될 것 같네요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