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와 다르게 HK416은 말이 매우 거치네요(...)

매인 스토리와 다르게 이번 이벤트 에피소드는 404소대가 주인공같은데
제 스토리 진행이 좀 느려서 어디까지했었는지 가물가물...

이벤트 에피소드 2 전역은 일단 포기 상태입니다-_ㅠ

일단, 7턴내에 구조해야하하는데

1제대를 제외하고, 여기서 제대로 싸울 수 있는 제대가 없어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1개 팀만 빨리 키우는것보다
최소 2 ~ 최대 3개 팀을 같이 키우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당

메인 전역을 진행하는것도 1제대만으로 벅차요ㅠㅠ
친구도 없는뎅ㅠㅠ

일단 이벤트 에피소드 1지역에서 한정 인형 모으는중입니당
한정이니까 모아야죠+_+

특히 2번 첫번째있는 인형이랑 4번 첫번째 있는 인형이 예뻐보여서 열심히 돌고 있습니당
근데 한정드랍이라는게 여기서만 나온다는게 아닌것 같네요ㅇ_ㅇ)..

저 4번 다섯번째 있는 인형 이미 데리고있는뎅..

70렙이되서 더미 인형이 3개로 늘어난 1제대

더미 인형 2개일땐 좀 텅텅 빈 느낌이었는데
3개로 늘어나니까 확실히 다르네요ㅇ_ㅇ)

그보다 4명이니까 당연히 사각형 모양이겠지..싶었는데
하나 빠진 삼각형이라 빨리 렙업해서 더미를 늘려야겠습니다=ㅅ=;

2제대

6제대가 추가되어서, 군수에 투입하지 않고 렙업 시킬려고합니당

3~5제대는 쉴틈없이 군수 보내는중입니당
덕분에 자원이 2천 이하로 내려갔었는데, 금방 복구되네요ㅇ_ㅇ)b

00전역으로 군수를 보내야하는데
조건을 만족하는 인형을 각 제대로 분배해서 돌려도 되지만...
귀찮은것도 있해서 그냥 일반 전역 돌리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저렙 인형 렙 올리는 날이라서(주말은 메인 인형들)
곧 있으면 45렙 되겠죠ㅇ_ㅇ)

이번에 추가한 6제대

5명 모두 AR로해서 말그대로 AR제대를 만들려고했는데
버퍼 한명쯤은 있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79식을 넣었습니다
(원래 저자리에 있던건 oTs-12)

79식이 9A-91, AS Val, StG44, AK-47에게 버프를 준다는 느낌으로 한거였는데 
9A-91, AS Val, StG44, AK-47 4명이 79식 한명에게 버프를 밀어주는 이상한 구조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시작하자마자 받은 보급상자를 열었는데 UMP40이 나왔네요

얘도 UMP자매일텐데 왜 안나오나 싶었는데
아마도 이벤트 에피소드 핵심이 UMP자매 2명과 UMP40인것 같습니다

근데 SMG가 SMG에게 버프를 주는 이상한(...) 인형인데
1제대에서 FNC를 빼고 UMP40을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당

지금 진형

이렇게 UMP40을 가운데로 넣어서 UMP자매 풀셋팅!!(...)

근데, G41이 받는 버프중 하나가 없어져서 뭔가 좀 아쉬운데다가
치명타율 500% 증가가 엄청난 버프긴한데

SMG는 원래 탱커잖아요?
뎀딜용 SMG가 있다곤 하지만 UMP45랑 UMP9은 뎀딜용 SMP같진 않던데...

UMP45, UMP9에게 치명타 500% 버프가 들어간다고해서 크게 달라질게 없을것 같네요

(...)

방금 나온 인형들
T-5000은 잘 모르겠고, 카르카노 M91/38 뭔가 괜찮네요
(레이스, 리본, 프릴이 많으면 일단 좋음)

그나저나 인형 100명 꽉꽉 차가는데...
좀 늘리거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