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진행이 시원찮은건 아무래도 제가 컨트롤이 좀 그래서(...)

암튼
메이즈는 좀 짧게해주는게 좋을것 같은데 너무 길어요-_ㅠ
그래도 어느 퀘스트 때 처럼, 작은 레일기차? 같은거에서 5분 넘게 몹 젠되는거 잡는것보단 낫긴하지만;

소울워커 나오기 전부터 나름 기대했었고,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바닥까지 가서 유저들 다 빠져나가고
이후 고치거나 추가한게 있어도, 그 누구도 반응없던 게임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많아서 채널 포화상태네요;
모든 채널이 포화라서 아예 못 옮기는 상태ㅇ_ㅇ);

몇개월전만해도 이 상태로 스샷찍으면 NPC밖에 안보였는데
이제 사람들이 보입니당;

하루는 여전히 마음에 드네요ㅇ_ㅇ)

일단 대검 휘두르는게 좋아요*´ v`)
그러고보니 소울워커에서 큰 무기는 모두 여캐릭이 쓰네요

암튼
메이즈 좀 짧게해주면 좋겠네요ㅇ_ㅇ);
한두판 하고나면 너무 힘들엉-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