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게브 스킨이 나왔는데, 네게브가 없습니다ㅠ_ㅠ

G36C

G36 동생이네요

AEK-999

전 샷건 인형이 얼마 없어서 MG계열 인형이 나와도..-_ㅠ

그래서 나온 샷건 인형 M1897

4성이나 5성 나와도 되긴하지만(...) 일단 영입되었으니 써야겠죠
근데 머리 위에 저건 뭐징

C-MS
뭔가 꼬마같고 귀여운데 말투가..

딜용 SMG라는데, 조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ㅇ_ㅇ);
평범하게 AR이랑 HG랑 조합하면 되려나

PKP

샷건 없다고오오
그래도 5성이네요

1제대

FNC가 빠지고, 그자리에 G36C가 들어와서
G41을 빼고 자매 제대가 되었습니다(...)

G41대신 UMP40을 배치해서 자매와 자매의 제대(...)가 어떨까 싶었는데
G36C는 이제 곧 빠지고 그 자리에 RF나 HG를 넣을 예정입니다

근데 마땅한 RF나 HG인형이 없네요-_ㅠ..

2제대

아마도? 여기서 스콜피온이 빠지고, 그 자리에 G36C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웰로드 대신 AR에게 버프를 주는 SMG를 넣어도 될 것 같긴하네요ㅇ_ㅇ)

3제대

콜트 리볼버 대신 나강 리볼버가 들어올 예정입니다

1제대에서 내려온 FNC는 저렙 인형들 키워주는 중
3성인데 혼자서도 잘 잡더라구요ㅇ_ㅇ);

SR-3MP이 딜링형 SMG라던데 C-MS랑 같은 제대로 구성하면 좋을것 같네요ㅇ_ㅇ)
UMP40이 치명타율을 높여주니까, SR-3MP, C-MS, UMP40에 빈자리엔 HG나 AR 넣어주면 될 것 같네요

1~3제대 제외하곤 주로 군수지원을 보내고
이제 8제대 오픈할거라 4제대를 새로 구성해야겠는데 뭘로할지..;
구성하기 어려워요ㅇ_ㅇ);

아래는 보유 인형들

나강 리볼버 40렙 분명 있었는데 제가 실수로 해체한것 같네요-_ㅠ...
그래도 잘 나오는 편이니 그냥 키워야징

전지가 항상 부족해서 자료실 장비 업그레이드를 못 하고 있습니다-_ㅠ
왜 이렇게 부족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