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대에 있던 G36C는 다른제대로 옮기고
대신 Kar98k가 들어왔습니다

Kar98k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예전에 반탱이가 사달라던 피규어가 Kar98k였네요-_-;

2제대는 AR 조합

1제대에 있던 G36C는 2제대로 이동
원래 스콜피온이 있었는데, 스콜피온을 밀쳐내고 들어왔습니다

편제확대 할 수 있긴한데, 코어가 부족해서 잠시 보류중입니당-_ㅠ

이제보니 AR조합이라기보다 G11 중심 조합에 HK416이 낀 느낌이네요

3제대는 RF 조합
콜트 리볼버가 빠지고 나강 리볼버가 들어왔습니다

4제대는 SMG 조합

C-MS랑 SR-3MP가 뎀딜용 SMG라고 하고, UMP40은 SMG에 버프주는 SMG
나머진 Five-seveN으로 버프주고 마지막은 RFB

C-MS는 패시브인지 계속 효과가 바뀌는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용;

5제대는 SG+MG 제대

친구등록된 분들중 이런식으로 하는 분이 있어서 따라하는 중입니당
그분은 네게브가 있던데, 전 네게브가 없어서-_ㅠ...

스킨이 나와도 쓰질 못하네요

근데 싸우는거 보니까 다른 인형이랑 다른 느낌

6제대는 더이상 몰라서 내맘대로 조합

7제대는 저렙 인형들 키워주는 FNC 보육원(...)

요즘 95식이랑 97식을 나와라- 하면서 제조하고 있는데
나올생각이 없네요´ -`)

예쁜것도 있지만 옷의 망토가 좋아서...
그보다 보고있자니 예전에 사나에 그리던분 아닌가 싶었는데 맞았네요ㅇ_ㅇ);

95식, 97식, 79식, 92식에 56식이면 중국 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