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부터가 슈퍼 쇼티

SMG나 HG인줄 알았는데 SG네요ㅇ_ㅇ)?!
오옹?

처음보는 AR인 MDR

이번 이벤트로 얻은 DSR-50

예전부터 데려오고 싶었던 95식

이제 97식만 나오면 중국인형은 다 모으네요ㅇ_ㅇ)!!
중국제대!!

처음보는 인형인 Vector

뎀딜용 SMG라고하니, SMG위주로 묶은 제대에 넣어야겠네요

이벤트 인형하고 전용장비, 카리나 코스튬, 요정 스이만 사면 됩니당
요정은 3개까지 구입할 수 있지만 그냥 하나씩만 살려구요ㅇ_ㅇ)

EVO3, PP-19, 썬더를 데려와야하는데..
폰 게임은 자주 안하지만, 요즘엔 좀 열심히하고 있는데 올 생각을 안하네요ㅇ_ㅇ);

요전번 이벤트도 대충하다가 한정 인형 못 데려왔는데-_ㅠ

그나저나, 마스크로 교환할 수 있는 인형이 종류가 많던데(그중 97식이랑 네게브도 있고)
아무래도 HG, SMR, AR, RF랑..MG...? 는 상대적으로 적은 자원으로 제조할 수 있지만

SG은 자원부터 부담스러우니까
KSG, Saiga-12, S.A.T.8 중 한명을 골라야겠네요ㅇ_ㅇ)

친구목록에 보니까 KSG를 자주본것 같은데 KSG로 할까낭..

1제대

Kar98k가 나가고, 그 대신 스프링필드가 들어왔습니다
G36이랑 스프링필드 나오는 만화 때문은 아니어요(...)

스프링필드나 이전의 Kar98k가 성능이 별로라고하는데
원래 첫번째는 성능보단 애정이라구요*` v´)o

2제대

원래 G11 밀어주는 용도였는데, 리베롤이 MVP인 경우가 더 많아서 뭔가 수상합니다(?)
장발캐릭은 대부분 좋아해서(동질감) 제대 구성을 리베롤 위주로 바꿀 예정입니다

3제대

이렇다할 문제없이 잘 크고 있는 3제대
2제대를 수정하면 웰로드랑 나강 리볼버랑 바꾸는것도 괜찮겠네요ㅇ_ㅇ)

4제대

딜용 SMG랑, SMG에 버프를 주는 UMP40을 넣었는데
RFB를 빼고 Vector를 넣어볼까 합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