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등학교에 등교하는 이치노세 하나
그걸 좋아라하는 집주인이자 친척인 쿄즈카 시온

버릇인지 몰라도 시옷은 좌우로 계속 움직이네요

쓰담쓰담하는 토쿠라 에이코
쓰담쓰담당하는 센코쿠 카무리

성우랑 배색(...) 때문인지 몰라도 어딘가의 드래곤이랑 너무 비슷하네요
종족이 인간이고, 고등학생까지 그대로 있었다면 딱 칸나 → 카무리

근데 키 차이가 저정도면 130대일텐데...

주륵-_ㅠ

계속 에이코 뒤에 숨어있긴한데
그렇다고 100% 소심하진 않네요

어딜가나 소란스러운 모모치 타마테

그리고 이렇게 네명이 주역입니다

파 모양의 우산(...)

사실 하나는 병(...) 때문에 고등학교를 1년 늦게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본편 내내 재수에 대한게 언급되면 움찔움찔거려요-_ㅠ

카나에 타마에 (이루어져라)

하나(花名)의 이름의 발음을 이용한 아이돌 유닛(...)

하나레 타마에(떨어져라)

자기 몸의 반정도 되보이는 도시락을 먹는 카무리

사랑이 담긴 도시락

시온이 싸준 도시락인데, 다들 무슨 사이냐고 묻습니다

카무리 : 후훗, 나 그거 알아

중간중간 스윽 들어오네요

'여동생 즙'

여동생의 분비물이나 짜내거나 우려낸건 아니고(...)
여동생이 만들어둔 스프입니다

체력(건강) 관리를 잘 해야한다고 말하는 하나지만

정작 본인의 체력은 최저

다음날의 도시락

하트가 전부 갈라져있네요

에이코는 주말에 엄청난 스케쥴로 여러사람들을 만납니다
특유의 묘한 분위기는 거의 패시브

카무리는 먹는데 시간을 다 보내고

타마테는 이벤트에 참석합니다

나오지 않은 하나는 지나치게 부족한 체력 때문에 그냥 달리기(...)

보호자(에이코)가 자리를 비웠을 때

격한 관심

윗층에 사는 한넨 히로에

이름도 특이하고 성도 특이하네요

사실 히로에는

고등학생 때까지만해도 연속 회장은 물론 성적도 우수하고 인간관계도 좋았지만

사고(...)가 생겨서 1년 재수하게 되고

그대로 히키코모리가 되버립니다-_ㅠ

그래서 옷도 저거 한벌밖에 없어서 나갈 수 없다보니

하나가 친구들을 불렀습니다

타마테 - 미자루
카무리 - 이와자루
에이코 - 키카자루

유명한 원숭이인데

에이코 : 난 안하는게 좋을것 같다고했는데, 타마테가 시켰어
카무리 : 나랑 에이코는 나쁘지 않아

빠른 사과

20대를 괴롭히는 10대

타마테의 평상복은 기모노

카무리의 평상복은 프릴과 리본이 달린 옷

히로에는 너구리 스웨터 (...)
평상복이라고해봐야 저 옷 밖에 없어요

에이코 : 그냥 옷만 입는거랑, 메이크까지 확실하게 하는거.. 어떤게 좋아?
하나 : 음....

오돌오돌

하나 : 메이크까지 풀셋팅으로!!

호기심이 배려를 이겼습니다

보람찬 하루를 보낸 에이코

그리고 풀셋팅된 히로에

너무 변해서(....) 너프 시킨 히로에

그 길로 옷이나 신발, 화장품등을 구입합니다

지금까지 문밖으로 나가지 못했는데, 눈부신 발전을 했네요

집 근처 편의점은 별것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