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365는 저런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멍뭉이가 되더니(...) 성격이 변했네요

진행중에 SOP2 보면 어깨위에 앉아있던데;

본편은 8전역까지 클리어한 상태고
이벤트 전역은 매번 후반부에서 클리어를 못하다보니 내용을 잘 모르는 상태인데

일단 난류연속 스토리가
지휘관이 정체모를 집단에 잡혀왔고, 404에서 구출작전을 하는 동안
지휘관이 거짓진술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당

문제는 제가 본편을 8전역까지한 상태라
RO365 투입 직후부터 M16이 남는부분까지 해서 그런지 

제 머릿속에 있는 스토리가... 뒤죽박죽이네요;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의 이런 설정 좋아요

덤으로 수명물까지 나오면 완벽(...?)

흐음..

근데 니토 잡는 작전에서 실패 연속으로 주력 제대가 퇴각하고-_-
식량이 완전히 바닥나서 포기했습니다;

일단 식량 좀 다시 모으고...
니토한테 무작정 달려드는것보다, 니토 오른쪽에 적부터 어떻게든 해야겠어요;

매번 이벤트 전역이 나올 때 마다
초반부는 클리어했어도 중후반부 부터는 작전능력이 엄청 부족해서 못했는데

이번엔 3개 제대 모두 5링크에다가 2개 제대도 어느정도 작전능력이 되니까
성능보다 컨셉이나 외형으로 짜여진 조합이지만 그렇게 어려움 없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_ㅠ

밀릴대로 밀린 수복실(...)

다행히 쾌속수복권은 모자랄일이 없네요
딱히 의식하지 않고 있는데 샘솟습니다(...)

1제대는 마음에 드는 인형만 모은 제대

HG중엔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지만
야간까지 가능하려고 웰로드 넣었는데 성능은 괜찮은것 같아요

2제대는 리베롤 기준으로 3AR+3SMG

장비는 매번 제작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장착할 수 있는게 안나오네요-_ㅠ

3제대는 WA2000+SVD조합에서, SVD대신 DSR-50넣은 제대

DSR-50은 한방이 강한 딜러고 SVD는 사속이 빠른 공속 딜러라서
조합상 SVD가 더 유리한것 같지만 뭐 어때요(...)

1제대와 2제대가 탱크한테 도망칠 때
3제대만 노컨트롤로 잡았던걸 보면 RF 화력이 확실히 좋네요

4제대는 SPAS-12를 기준으로 한 2SG+2MG+1HG

원래 3SG+2MG였는데, HG하나만 들어와도 느낌이 달라서 Mk23 슬쩍
생각보다 잘 싸워서 좋습니당

SPAS-12 도끼든 일러 좋던데 그건 없남

5제대는 404제대 + UMP40

빈자리에 넣을 인형이 없어서 그냥 UMP40을 넣었어요ㅇ_ㅇ)
UMP40은 2제대에 있는 Vertor나 SR-3MP랑 어울릴것 같지만..

사실 스토리에 관련된 조합보다
95식 + 97식 + 79식 + 64식 + 92식으로 중국 제대(...)를 만들고 싶은데
97식이 안나오네요-_ㅠ...

식량이 없는 이유도 97식 때문인데-_ㅠ

화력소대를 좀 키우고 싶은데...

렙이 낮아서 화력지원도 애매하고
훈련 시키려고하니 전지랑 시간을 엄청 소비해서
키울 엄두도 안나고 키워도 느리고..-_ㅠ

-

어쨋든 지금은 식량 좀 모아서 다시 니토 잡으러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