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엔 교내 공사가 있어서 예비고는 쉬게 되었습니다
항상 주말엔 같이 지내다가, 한주 못만나게된 료와 키린

시이나 : ....

다음주의 료의 요리는 중화 풀코스 예정인지라 
후다닥 부모님께 전화하는 키린

하지만 키린네 집은 다음주에 고급 중화요리점에 간다고해서
바로 료를 배반하는 키린(...)

료무룩

키린이 이번엔 자기 집에와서 같이 먹자고 하는데
정중히 거절합니다

깜짝

시이나 : 비를 맞으면 몸이 급격하게 안좋아져서 말이지

푸확

말하기 무섭게 물을 뒤집어쓴 시이나

다음주 의욕수치가 바닥인 료

답지않게 키린과 시이나에게 문자를 잔뜩 보내지만
키린은 아마도 중화요리 때문에, 시이나는 몸이 안좋아서 답장은 안옵니다

그래서 억지로 의욕을 내며 만든 라면!!

실수로 2인분을 만들었습니다

료 : 맛있...

료 : ..지 않네요

료는 혼밥에 안맞네요

다시 폰을 붙잡지만 답장은 없습니다

끄앙

우울한 표정으로 비내리는 창밖을 지그시보는 료

(...)

남는 시간에 공부를 하는데, 잘 모르는 부분이 있어서
참고하기 위해 도서관으로 갑니다

테루테루!?

덥썩

도서관의 사서인 와타나베 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테루테루보즈 코스프레입니다

와타나베 : 정말로 많이 컸구나!!

와타나베 : (하지만 속은 바뀌지 않았네)

도서관의 7가지 미스테리에 대해 알려준다고하자 반짝거리는 료

어릴때 할머니와 자주 왔었습니다

그때 료는 다른 책을 읽느라 몰랐지만
료의 할머니는 요리책, 그중에서도 초보자용 요리책을 많이 보고 빌려갔다고 합니다

료 : 할머니는 요리를 잘 하셨을텐데요?

증인 아키라 : 예전엔 요리 정말 못하셨어

증인 아키라 : 흰밥 위에 캔 팥죽을 그대로 올려서 줬다니까

료 : 흰밥에 판죽...

그런데 책에 있는 레시피하고 료가 할머니에게 배운 레시피가 조금씩 다릅니다

어린 료에게 맞도록 레시피를 조금씩 변경해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료 : 여기도 바뀌지 않았네요

할머니와 도서관에 올때면, 여기에서 점심을 먹었다고 합니다

료 : (하나도 바뀌지 않았어요..!!)

어릴때 찾아왔던 꼬맹이가 커서 다시 찾아오자 감동한(...) 점장님

료는 삼각김밥과 튀긴 닭, 오렌지 쥬스, 슈크림
할머니는 라면에 과자와 콜라였다고 합니다

할머니와 같이 왔던 추억을 떠올리니

혼자 먹어도 맛있습니다

할머니를 본받아, 키린에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겠다는 료

그 느낌이 전해져서(...) 급하게 폰을 확인하는 키린

점장님

테루테루보즈

키린 : ...뭐지?

무지개 사진

드디어(...) 키린에게 답장이 왔습니다

폴짝

예고 부분은 항상 귀엽네요*´ v`)